Site icon gordsellar.com

인도에 친구를 투명 있어요

아이고… 오래간만이다… 이블록에 한개월에 못 썼어요! 일 많이 해야되었어요… 애학교에 일하면서 빠뻤어요! 하지만 요브음 방학에 나는 여행 하고있어요. 인도에 요행한다! 와, 너무 재미있지!
인도에 친구를 투명 있어요… 친구의 이름이 “리투” 와 “존” 이예요. 존씨는 리투씨의 남편이다. 리투와 존의 가족에 아이 한명 있어요. 그 아이의 이름이 “쿠시”이다… 하지만 모두 사람 그 여자의 이름은 “코코” 말해요. 코코씨 너무 귀업고 천재 여자이다. 나도 리투씨도 책 망ㅎ이 말하고 Bush와 미국 이야기 도 politics 이야기 많이 한다. 존씨도 너무 재미있는 가람이다. 존씨 음악인이다, 그래서 음악을도 이야기해요. 존씨 한국 사람이다… 그렇개 우리 인도에 때때로 한식 같이 먹었어요.
댈히(Delhi)시에 매일에간다… ruins도 잘 알았는 장소에 갔어요. 사진 많이 직었어요… 사진 블록에 upload 핼거예요.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2004년 시작한은 시간에, 작은 마을에 가요. 그작은 마을의 이름이 다람살라 (Dharamsala)이다. 다람살라 마을이 너무 줍다!
아마 한국어블록에 posting 많이 못 핼거지만 해�U거예요… 모두사람에: 새해복만히 받으세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