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야기

한국 문화가 캐나다 문화도 안똑같에요. 한국인의 음식 생각한것 정말 잼이있어요.
왜?
캐나다에서, 음식 많이 말 안해요. 그리고, 음식 말하면, 나뿐 음식이다. 정~~~~~~말 좋은 음식을 먹으면, 아마도 우리는 “Hey, this is pretty good,”만 말하고 말해요. 아니면 (보통) 나는 못 말해요. 음식이 열렬한 말한은것 도물애요. 하지만, 친구가 은식 요리했으면, 열렬한 말해야되…
한국에서, 사람은 음식을 보통 말해요, 그리고 음식 말하기 좋아 해요. 한국 문화에서, 음식을 생활 필수품 만 아니애요… 음식은 사회적인 것이다.
이것은 나는 좋아 해요. 음식을 생활 필수품 이애요, 그런데 더 이애요. 음식을 없으면, 우리는 죽애; 그런데, 좋은 음식을 우리한테 더 많이 주다! 좋은 음식 있으면, 모두 사람은 행복 할수 있어요. 같이 먹으면, 모두 사람은 좋은 시간 될거요… 음식으로, 정치 쟁점도 종교 쟁점가 없어요.
그리고, 한국에서, 나는 매일 잘 먹 했어요. 보통 한식만 먹어요. 그래서, 거진30 킬로그램 줄었어요. 와~~~~~ 배고파요… 뭣먹고싶어요? 나는 생각 해야되요…

5 thoughts on “음식 이야기

  1. 일본어로 짧은 일기 쓰기 시작한 날!!
    고드도 한국어 일기쓰기 하면서 기분이 상쾌하죠?
    나도 오늘 그래요.
    바람이 너무 좋은 날이에요, 고드!
    음식은 사회적이다란 말 너무 맘에 들어요.
    한국에서는 음식이나 술을 먹어야 사람들과 가까워 질 수 있다고 얘기하는 걸 보면 음식은 사회적이다란 고드의 말이 맞나봐요.^^
    let me correct your story a little bit.
    1. 안똑같에요 can be also 달라요. sounds easier?
    2. 음식 많이 말 안해요
    ⇒ 음식에 대해 얘기 잘 안해요.
    (hope this can not be broken again and this is not written in japanese either!!)

  2. 저는 상준오빠 여자친구예요..정말 열심히 하시는 것 같네요..저의 서툰 영작솜씨가 다른 외국인들에게도 고드님처럼 귀여워 보인다면..좋겠어요.더욱 열심히 영어 공부 해야겠다는 다짐을 해보면서..그럼 안녕히 계세요*^^*

  3. 헉~~~
    이곳에선 영어를 사용하면 안될 분위기네요..ㅋㅋ
    고드의 한국어 실력이 이정도일줄은~~!!
    여러분 말조심 합시다 ^^*
    고드는 한국말 잘해요
    와~~~

  4. 오늘은 한국말로 쓸께요…
    민경이에요…기억하나요??
    요즘 몸도 많이 아프고…많이 바빠서 연락은 못했어요….연락 많이 못했는데도 있지않고 나에게 까지 알려줘서 고마워요….*^^*
    고드의 한국어 실력은 날이 갈수록 느는데…반면에 내영어실력은 여전히 그대로네요…아이고…
    고드!!!!
    잘지내구요… 당신의 한국어 실력 정말로 좋았어요….
    다음주부터 중간고사 시험이 시작해요…
    시험 끝나고 메일 보낼께요.
    그럼 열씸히 하고….잘지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