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가 쓰기 어렵기 때문에…

노래가 쓰기 어렵기 때문에 한국어 노래를 쓰고 있어요. 그런데 영어 노래도 쓰기 어려워요!
한국어로 시도 영어 시도 안 똑같에… 나는 영어로 시가 쓸 수 있지만 프랑스 말으로도 한국으로도 시를 잘 쓸 수 없어요! 하지만 나는 해봘고요… 아마 친구와 같이 쓸 수 있어요?
지금은 한국어 문법을 공부 하기 때문에 더 어렵는 쓰기 할 수 있어요. 그리고, YMCA에 가고 거기서 한국말 연습 많이 해요. 아주마와 아가시는 고드와 같이 이야기 하는 것 좋아같에요. ㅋㅋㅋ 아, 오늘은 작은 귀업는 도깨비 같은 남자들은 2명 나 같이 많이 말했오요… 뭇 많이 했어요… 어디서 와썼어요? 한국어를 어디 공부 했어요? 수영 잘 할 수 있습니까? 그레서. *^^* 모두 잘 알아듣었어요. 단어 4게 많이 못 알아듣지 맜어요!!!
수영 하기 진보 시켰어요! 도깨비는 한명 경주 했어요… 빨이 수영 할수있었어요!
오늘은 많이 자야되요… 그래서 지금은 가요. 나중에 봐요!

One thought on “노래가 쓰기 어렵기 때문에…

  1. 한국어로 시도 영어 시도 안 똑같에 => 한국어시와 영시는 달라
    하지만 나는 해봘고요… 아마 친구와 같이 쓸 수 있어요? => 하지만 나는 해볼꺼에요 아마 친구와 같이 쓸 수 있겠죠?
    더 어렵는 쓰기 할 수 있어요=> 더 어려운 쓰기 할 수 있어요.
    고드와 같이 이야기 하는 것 좋아같에요=> 고드와 같이 이야기 하는 것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귀업는 도깨비 같은 남자들은 2명 => 귀여운 도깨비를 닮은 남자 2명
    어디서 와썼어요? 한국어를 어디 공부 했어요=> 어디서 왔어요? 어디서 한국어를 배웠어요?
    수영 하기 진보 시켰어요!=> 수영이 많이 늘었어요..
    고드 한국말도 많이 늘었어요.. 고드 전주 영화제 공연에서 연주하는 걸 봤는데.. 너무 멋졌답니다.
    사실 여자친구가 계속 멋있다고 해서 질토도 났어요. 그리고 꽃도 사갔는데… 싱어(singer)에게 줬더니.. 관객에게 다시 던졌어요.. 약간 당황했어요 ^^;
    하지만 다방밴드가 락 그룹이란걸 내가 깜빡 했나봐요..
    고드 홧팅!! 다방밴드 홧팅!!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