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

안뇽하세요!
요즈음은 어렵는 시간이다… 하지만, 떠 어렵지아니에요… 모두 말하고 싶지아나요. 하지만 때때로, 생월에, “세옹지마” 말하기 말해야되요. 때때로 하고싶는 것 있을수없어요. 하지만, 보통 피료 있는 것 있어요.
다른 것에, 모두 잘 하고있어요. 매일에 Intro A 가르치고 있어요. 매 반 안 똑같지만 좋아요. 오늘은 원탑에서 학생들이 보고 만았어요. 좋은 사람이야! 좋은 이야기 했어요…
전주에 가는 것 재미있을거에요. 하지만 좋은 익산 친구들이 보고 싶얼거에요. 아이고. 익산 월거야되요…
아이고… 약속 있어요!!! 빨리 가야되!!!
안녕!

3 thoughts on “요즈음…

  1. 고드 오랜만이에요 ^-^
    아.. 그리고 교수되는거 축하해요!
    어려운 일들이 다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빨리 다방의 공연을 보고싶네요.

  2. 파슬기님!
    고마워요! 어려운 시간이 가고 있어요… 네 생각에는, 난 잘 하고있어요. 그런데 어려운 일들이 천천히 만 갈수있어요. 그레서, 기다리고 있다…
    다방 밴드는 공연 빨리 할수없을거예요… 웬야하면 명재씨 몽골리야에 요행했어요… 그리고, 명재 있을테 성환씨 1 게월 광주에 살거야! 아이고… 다방 뱅드 잘 하고있지 아니예요.
    와, 슬기… 내가 새로운 post를 만들면, 빨리 봤어요. 어떻게 알고 있었어요? 좋아요…

  3. 우연히 MT support forum에 갔다가 이리로 들어오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전주, 광주 이름을 블로그에서 만나네요.
    그런데 광주는 가봤나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